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설문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설문 참여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어썸스퀘어
사진제공= 어썸스퀘어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어썸스퀘어'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미구매 고객도 설문조사만 참여하더라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받을 수 있다.

온라인 공식 구매처 상품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가 가능하며, 이를 제출 후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상담원에게 쿠폰을 요청하면 되는 식이다. 이 밖에 구매고객 전원에게 마사지건, 모종삽 등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1+1 할인, 현금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에 대해 상담원과 협의 가능하다.

어썸스퀘어는 성능 면에서도 5세대 제품으로 기존 음식물처리기나 분쇄기의 단점을 보완해 주목도가 높다. 음식물을 투입하면 완전 소멸되는 방식으로 2차 처리 과정 없이 빠르게 진행되기에 편리성이 더하며, 한 번 구매한 뒤에는 추가 소모품 구입 부담이 없어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내부 청소나 필터 교체가 불필요하다는 점에서 구매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26리터(1.7Kg)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용량이기에 효율성이 높다. 또한 24시간 고객센터 체제를 운영하고 있어 문제 발생 시 전화상담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미생물학전공 전문가로부터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19차 입고 수량이 완판된 상태로 20차 입고 수량 또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올블랙과 블랙 앤 화이트 2종으로 구분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