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즈샵,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딜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진행
상태바
게이즈샵,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딜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은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딜을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27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배우 박광현과 함께 베스트 판매 제품인 인테리어 오디오 제네바 XL, 루악 오디오 R7 MK3, 루악 오디오 R5, 에어로시스템 에어로불 HD, 에어로스컬 HD 등을 스페셜 혜택으로 소개하고 판매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사전응원 댓글 이벤트', '라이브 하트&댓글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을 통해서 셀라랩 마사지건, 게이즈 3D 스타일 마스크, 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이즈샵 관계자는 "쇼핑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오디오를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딜로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이 되고, 방문이 금지된 클럽 파티 컨셉을 더해 새로운 방식으로 배우 박광현 등 셀럽들과 라이브 쇼핑을 진행해, 쇼핑 진행자와 시청자가 서로 소통하며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브 쇼핑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라이브 쇼핑을 시작으로 새롭고, 트렌디한 게이즈샵의 이미지를 녹여 항상 기대되는 라이브 쇼핑을 앞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게이즈샵 라이브 쇼핑은 27일 오후 7시 네이버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