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평택포승(BIX)지구 산업·물류시설용지 '본격 분양'
상태바
GH, 평택포승(BIX)지구 산업·물류시설용지 '본격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산업·물류용지 59필지 공급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공급신청
(사진제공=경기도시주택공사)
(사진제공=경기도시주택공사)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경기도시주택공사(사장 이헌욱, GH)는 25일부터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지구 내 산업·물류시설용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물량은 59필지, 총 437,824㎡ 규모로 산업시설용지의 경우 화학,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전자부품, 전기장비 제조업 등의 입주가 가능하다.

평택 포승지구는 평택항과 38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까지 접근성이 뛰어나 물류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하며 다수의 완성차 공장과 삼성전자 등 인근 산업클러스터와의 연계에도 용이하다.

주변시세 대비 20% 가량 낮은 공급가격 또한 평택포승(BIX)지구의 강점 중 하나이다. 이번 분양은 지난해 4월 분양착수 이후 최대규모 분양으로 1차분 공급보다 유치대상업종이 대폭 확대됐다.

공급신청은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접수하며 분양금액에 따라 3년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GH홈페이지 또는 GH 산단관리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평택포승(BIX)지구는 GH와 평택도시공사가 공동으로 평택시 포승읍 희곡리 일원에 조성하는 황해경제자유구역 내 핵심 거점지구로서 총 면적 204만㎡의 면적에 산업시설용지 총 78만㎡, 물류시설용지 55만㎡를 비롯해 주거시설 및 근린생활시설과 기타 지원시설을 개발할 계획이다.

부지조성공사는 지난 해 완료돼 토지대금 완납 시 토지사용이 가능하며 사업준공은 오는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