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군무원학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35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서울군무원학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35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이룸교육원의 군무원브랜드 서울군무원학원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서울군무원학원은 코로나19로 경재 상황이 어려워진 요즘 군무원 준비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1월 30일(월)까지 BLACK FRIDAY 이벤트를 시행하면서 학원 현장 강의 최대 35만원 할인을 진행하고 온라인 강의는 구매자 전원 강의 기간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한정적으로 시행하는 이벤트로 현장 강의 20명 선착순, 온라인 강의 5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군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또한, 12월부터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군무원 합격 7개월 전략 설명회'를 오는 27일 15시에 노량진 서울군무원학원 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무원과 군무원 시험 준비가 어떤 부분에서 다른가와 단기간 준비로 군무원을 할 수 있는 합격 전략을 전한다.

군무원은 2022년까지 모집 정원을 17,000명까지 증원할 예정이다. 2018년 1,285명에 대비해 3배 많은 모집 인원이다. 공무원의 경쟁률이 일반적으로 86:1이라면 군무원은 12:1로 상당히 낮다. 그리고 준비과목이 3과목으로 적기 때문에 군무원을 준비하고자 하는 준비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서울군무원학원 슈퍼 프리패스는 군무원 ▲행정직 ▲군수직 ▲정보직 ▲전자직 ▲통신직 ▲총포/유도무기직 ▲전차/차량직 ▲의공직 ▲보건직 ▲항공지원직 각 직렬별로 전문화된 강의를 제공하고 구매자에게는 모든 강좌를 합격까지 자유수강할 수 있고 학원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강의가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사검정능력시험 강좌와 G-TELP 강의도 무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군무원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