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기 좋은 기업' 세람저축은행… 경기도가 뽑은 가족친화기업 재선정
상태바
'일하기 좋은 기업' 세람저축은행… 경기도가 뽑은 가족친화기업 재선정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25일 13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람저축은행, 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좋은기업 재선정
사진=세람저축은행
사진=세람저축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세람저축은행이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좋은기업'에 재선정됐다.

세람저축은행이 선정된 경기가족친화 일하기좋은기업이란(GGWP – GYEONGGI GOOD WORK PLACE)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진행하는 기업인증 사업으로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뜻한다.

선정기준으로는 가족친화제도운영,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 근무조건, 근무만족도 등 다양한 심사기준이 있다.

세람저축은행은 지난 2017년 11월 '경기가족친화 일하기좋은기업'에 선정되었고, 올해 11월 인증유효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인증을 신청하였다.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방문 · 설문조사 및 인증위원회 심사를 거쳐 2020년 11월 19일 '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좋은기업'으로 다시한번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12월 중으로 예정된 인증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가 불가하여 인증서, 인증패, 현판 등은 우편으로 수령할 예정이다.

김성근 대표이사는 "금번 수상은 '행복한 세람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당행 슬로건에서 보여지듯 '직원들이 출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들기 위한 임직원들의 노고가 아니었다면 이룰 수 없었던 것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다시한번 세람저축은행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