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GIS, 해외명문대 입시 희망 학생들 위해 겨울 SAT 캠프 정원 모집
상태바
VSGIS, 해외명문대 입시 희망 학생들 위해 겨울 SAT 캠프 정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입시생들은 자투리 시간이나 여가 시간을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 남들이 노는 시간에 학습시간을 더 확보하려는 노력이 향후 대학 합격의 당락을 좌지우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공식은 국내 대학교 입시 준비생들뿐만 아니라 해외명문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적용된다. 특히, 해외 명문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내신 준비를 포함해 SAT 대비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VSGIS는 이번 겨울 방학에서 미국 등 해외 명문대 입시 대비를 통해 SAT에 응시하려는 8~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 SAT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될 겨울 SAT캠프는 12월 14일 월요일부터 내년 2월 27일 토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학습 효율 보장을 위해 소수의 인원만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 SAT캠프는 12년간 SAT전문학원으로서 학생들에게 양질의 SAT 커리큘럼을 제공해 온 VSGIS가 진행하는 캠프다. 

VSGIS는 학습량을 늘리는 기존 학습 방식에서 더 나아가 학습의 질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현재 클리커와 블리츠러닝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해당 스마트러닝 시스템은 기존 정규 수업을 통해 활용해 왔던 기기로, 학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클리커의 경우, 미국 하버드 대학 및 기타 아이비리그 대학에서 사용 중인 학생 응답시스템으로, 강의를 듣고 바로 프로젝터 화면에 나타난 문제를 풀 수 있게 돕는 스마트기기다. 학생들은 학습 후 바로 문제를 풀어보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어 전반적인 학습 이해도를 증진시킬 수 있다. 클리커를 사용해 푼 문제들은 데이터베이스에 따로 기록되기 때문에 추후 복습할 때 해당 자료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스마트러닝 시스템인 블리츠러닝이란 SAT 준비를 위해 반드시 알아둬야 할 핵심 단어를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SAT에 출제될 가능성이 큰 핵심 단어들만 집약해서 모아 놓았기 때문에 학생들은 같은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 게다가 자주 틀리는 유형의 문제들만 개별적으로 선별해 풀 수 있어 학생들은 실질적인 SAT 점수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VSGIS는 이번 겨울 SAT 캠프 수업을 진행하는 교사진들의 구성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이번 겨울 SAT캠프 수업은 하버드대학교 및 아이비리그 출신, 강남 및 대치동 1타 강사 출신 등의 교사진이 진행한다.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개별 상담을 통해 1:1 입시로드맵을 제공한다. 

VSGIS는 정기적인 입학설명회, 방문 상담을 통해 해외명문대 입시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VSGIS 커리큘럼에 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