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가정용 커피머신기 '라퀴프 커피머신'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상태바
홈카페 가정용 커피머신기 '라퀴프 커피머신'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스토어 슬기로운 일상생활은 홈카페 가정용 커피머신기 '라퀴프 커피머신'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을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고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89,000원 상당의 온열안대를 무료 증정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에 선정된 고객은 5,000원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가정에서도 카페처럼 완성도 높은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이른바 '홈카페족'이 많아지면서 가정용 커피머신기 등 다양한 커피머신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완벽한 홈카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므로 성능과 편의성, 내구성, 안전성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신제품 라퀴프 커피머신은 홈카페에 필요한 모든 성능을 담은 가정용 커피머신기다. 최적의 맛과 향을 위해 글로벌 기업의 모터펌프를 도입, 보다 높은 19bar 수준의 기압과 온도를 조합하여 진한 풍미를 가진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라퀴프 커피머신은 120℃ 예열 스팀분사 기능으로 손 쉽게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으며 60℃ 온도의 달콤한 우유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기기 내 150cc 보일러가 탑재되어 있어 겨울철에도 빠르고 더 뜨겁게 히팅이 가능하다.

아울러 라퀴프 가정용 커피머신기는 쿼드필터를 도입했으며 분리형 트레이, 컵 워머, 1.2L 분리형 물통, 온도게이지 등의 편의 기능을 적용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에스프레소 머신 본체와 함께 원두용 필터, 필터바스켓(1shot/2shot), 스푼템퍼 등 모든 구성을 함께 제공해 추가 구매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재충전을 위해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커피 관련 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라퀴프 커피머신은 유명 카페를 그대로 우리 집에 옮겨와 간편하게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슬기로운 일상생활'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