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의 시설 갖춘 위워크 '20만원대 연말 캠페인' 전개
상태바
최고 수준의 시설 갖춘 위워크 '20만원대 연말 캠페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근성·생산성·안전성에 강북·강남 중심부 위치…연말까지 월 20만원대 이용 가능
위워크 종로타워 메인라운지 전경. 사진=위워크 코리아
위워크 종로타워 메인라운지 전경. 사진=위워크 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전 세계 서비스형 공간 플랫폼 분야를 선도하는 위워크(WeWork)가 12월 31일까지 월20만원대에 위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강북과 강남 최고의 비즈니스 중심가에 위치한 위워크 종로타워점과 삼성역점에서 우선적으로 진행하며 6개월 이상 계약하는 '전용 데스크' 및 '전용 오피스' 멤버십을 대상으로 한다. 12개월 멤버십의 경우에는 1인 기준 최저 월24만9000원부터 위워크만의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전용 데스크'는 잠금 장치가 있는 공유형 업무공간 내 지정 데스크로, 해당 오피스 유형을 이용하는 고객은 자신만의 전용 업무 공간은 물론 지점 내 편의시설과 컨퍼런스 룸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오피스'의 경우 다양한 규모의 팀을 수용할 수 있는 잠금형 오피스 공간으로 팀을 위한 분리된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멤버들은 컨퍼런스 룸, 공용 라운지와 같은 편의 시설은 물론 위워크만의 커뮤니티 이벤트와 컨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이 가장 접근하기 편한 위치의 위워크 지점을 선택해 코로나19에도 보다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는 '위워크올 액세스(All Access)' 프로그램을 내년 6월 30일까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정주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가 길어지며 오피스 비용 부담이 커지는 시기를 멤버들과 함께 극복해나가고자 기획했으며 서울 최고의 업무 중심지구이자 편리한 접근성의 위워크 종로타워와 삼성역점을 전례 없는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위워크 업무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국내 20개 지점 포함,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멤버들이 가장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위워크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위워크 올 액세스(All Access)를 2021년 6월 30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워크는 멤버들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 방침과 위생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전 지점에서 전문적 거리두기를 실시해 공용 시설 속 개인 공간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업무 공간의 청결성을 철저히 유지할 수 있도록 2시간 간격으로 빈도 높은 청소 및 소독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