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코로나19 극복 응원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
상태바
죠스떡볶이, 코로나19 극복 응원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24일 11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죠스떡볶이(나상균 대표)가 코로나19로 지친 가족의 마음을 위로하고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가족이 죠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코로나19라는 예기치 못한 변화로 가족과의 추억이 부족한 시대를 맞아 '가족'을 테마로 정했다.

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가족이 죠습니다 시즌1 캠페인은 '원더풀 우리 아빠'라는 주제로 아빠가 가족을 위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이벤트다.

죠스떡볶이 메뉴 중 하나를 골라 맛있게 먹는 아빠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 영상 어떤 형태도 상관없으며 본인 계정이 없을 경우에는 가족 계정을 이용한 참여도 가능하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캠페인 참가자 중 △1등 플레이스테이션5(1명) △2등 닌텐도스위치(1명) △3등 OTT스트리밍 서비스 이용권(10명) △죠스떡볶이 모바일 이용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으로 죠스떡볶이는 시즌2 '원더풀 우리 엄마', 시즌3 '원더풀 우리 가족'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활동이 제한적인 요즘 '아빠의 재치 있는 먹방만으로도 가족들이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나눌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 소비자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SNS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