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서비스 1:1 전직 지원 서비스, '이것' 돋보인다
상태바
켈리서비스 1:1 전직 지원 서비스, '이것' 돋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인재솔루션 전문기업 퍼솔켈리 그룹 한국법인 켈리서비스가 1:1 전직 지원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켈리서비스는 헤드헌팅, 인재 파견, 아웃소싱, 컨설팅 등 종합 인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주요 대기업과 외투기업의 채용 서비스 전문으로 담당했다.

최근 퇴직자를 위한 전직 지원 의무화로 관련 프로그램이 각광 받는 가운데, 켈리서비스의 차별화된 전직 지원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서비스만의 강점은 다음과 같다.

■ 1:1 개별 맞춤 서비스로 정확한 목표 설정

켈리서비스의 전직 지원 서비스는 커리어 앵커, 포르테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목표를 설정한다는 장점을 가진다.

간단한 온라인 테스트로 개별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포르테 진단 결과는 근로자에게 조직에 대한 적응력을 강화해주고, 생산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포르테 진단을 통해 도출된 개인 목표에 따라 창업 및 재취업 등 다양한 전문가가 매칭된다.

■ 업계 내 최고의 컨설팅 환경 구축

켈리서비스는 석사 이상의 능력을 갖춘 전문가 중에서도 10년 이상 경력을 겸비한 컨설턴트들로 구성돼 있다.

컨설턴트 1인당 고객 15명 이하로만 담당해 개인별 맞춤 상담을 가능토록 했다.

여기에 각 분야별 전문가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더해져 업계 내 최상위 수준의 컨설팅 환경을 구축했다.

■ 초대형 네트워크 및 빠른 현장 정보 수집

켈리서비스의 1:1 전직 지원 서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오랜 시간 HR솔루션 경험을 쌓아온 켈리만의 자산을 바탕으로 한다.

대기업은 물론 해외 기업에서도 인사팀은 물론 관련 네트워크를 폭 넓게 보유하고 있다.

또 최신 채용 정보를 발 빠르게 수집해 전직 지원 서비스 수강생들과 공유하고, 각 기업의 인사 담당자 및 면접 분위기, 면접 노하우 등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현장 정보까지 섭렵했다.

퇴직자 및 이직자를 위한 켈리서비스의 1:1 전직 지원 서비스의 상세 커리큘럼 및 비용 등은 켈리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