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라이언·어피치 체크카드 100만장 발급
상태바
NH농협카드, 라이언·어피치 체크카드 100만장 발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NH농협카드는 24일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의 합산 카드 발급 수가 100만장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라이언'과 '어피치'가 농부의 모습으로 변신한 스토리를 부여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커피,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 생활편의업종과 교통, 자기계발, H&B매장 등에서 이용 시 0.5~1.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 이용금액의 5%가 NH포인트로 적립된다.

올해 4월 출시된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피 및 H&B매장에서 4% 할인해준다. 넷플릭스, 유튜브, 유료 어플리케이션(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 시에는 5%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차별화된 캐릭터 카드 디자인과 일상생활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총 100명에게 치즈볼 라이언 인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