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화재복구' 화재복구 위한 청소 및 세탁, 인테리어 등 서비스 제공
상태바
'탑화재복구' 화재복구 위한 청소 및 세탁, 인테리어 등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화재로 인한 가정, 사무실 피해를 원스탑으로 복구해주는 탑화재복구가 서비스를 시작했다.

탑화재복구는 화재로 피해를 입은 경우 이를 다시 정상적으로 복구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하기에는 힘들 수밖에 없고, 일반적인 청소업체나 인테리어 업체 등에서도 미쳐 놓치게 될 수 있는 부분이 많아 이를 해소하고자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탑화재복구는 특수 화재청소, 화재세탁, 인테리어 등 화재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모든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눈에 보이는 피해 부분은 물론 보이지 않는 냄새나 숨겨진 공간의 그을음 등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현재는 괜찮아 보여도 화재로 인한 수명 단축 부분까지 고려해야 한다는 점도 화재 피해 후 중요한 체크 사항인데 이런 부분까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청소, 정리, 폐기물처리, 세탁, 인테리어 등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는 만큼 각각의 업체를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되며 통합 서비스의 특징을 살려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잔존 유해물질도 제거하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 "화재는 발생 원인과 발생 형태가 워낙 다양하고 불규칙적이기 때문에 이런 점까지도 고려해 복구해야 비로소 완벽한 복구라 할 수 있으며 차후 화재의 재발 가능성도 줄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