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2020 AAA' 오프닝 장식…"SF영화 같은 무대"
상태바
알렉사, '2020 AAA' 오프닝 장식…"SF영화 같은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사진= 지비레이블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알렉사(AleXa)가 '2020 AAA'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23일 소속사 지비레이블(ZB Label)은 "알렉사가 오는 28일 방송되는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2020 AAA')에서 오프닝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Bomb'으로 정식 데뷔한 알렉사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Do or Die(두 오얼 다이)',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 (디코히런스)' 등을 발매하며 2020년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러한 활약을 바탕으로 알렉사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 '2020 AAA' 공식 초청을 받았고, 그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오프닝 무대까지 장식한다.

특히 알렉사는 '2020 AAA'에서 ㈜두리번과 함께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 알렉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최첨단 AR 기술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소속사 측은 "알렉사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이 주목하는 '2020 AAA'의 오프닝을 맡게 된 만큼 더욱 화려하고 멋진 공연을 선보이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AR 기술까지 더해져 한 편의 SF영화 같은 무대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시상식의 화려한 막을 열 알렉사의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evolution (레볼루션)' 공식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알렉사는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심사위원 및 '2020 AAA' 아티스트로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