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NATTY), 공식 팬덤명은 '트위니'…"저의 짝꿍이자 가장 좋아하는 친구"
상태바
나띠(NATTY), 공식 팬덤명은 '트위니'…"저의 짝꿍이자 가장 좋아하는 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나띠(NATTY)가 데뷔 200일을 맞아 공식 팬덤명을 최초 공개했다.

나띠는 지난 22일 오후 데뷔 200일 기념 V LIVE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나띠는 공식 팬덤명이 '트위니(TwiNny)'라고 발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트위니는 나띠의 두 번째 싱글 'Teddy Bear (테디 베어)' 콘텐츠에 등장하는 곰 인형 이름으로, 인형에게 붙여준 이름을 통해 팬덤명을 암시한 바 있다.

나띠는 곰 인형 트위니를 끌어안은 채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힌트를 몇 번 드렸다. 제가 항상 트위니(곰 인형)를 소개할 때 '저의 짝꿍,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 힘들고 위로받고 싶을 때 서로 응원해주는 관계'라고 얘기해왔었다. 그건 바로 저와 여러분의 관계이기 때문"이라며 팬덤명을 트위니로 정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요즘 우리가 직접 만나지는 못하고 있지만, 항상 팬 여러분과 나띠가 곁에서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트위니를 통해 전하고 싶었다. 이제 여러분을 트위니라고 부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