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링티, '모두의 수분건강' 한정판 제품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링티, '모두의 수분건강' 한정판 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23일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 제조사 링거워터와 함께 '링티 X 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 9월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한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링티 전용 보틀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손님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링티플러스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0분께 10만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 키트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링티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의 포인트도 지급된다. 이벤트는 23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6일까지이며 2000박스 판매 시 자동 종료된다.

'링티'는 강도 높은 훈련 후 지친 군인들에게 효과적으로 수분을 흡수시키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기약없이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병행하는 20대~40대 직장인, 가정주부, 육아맘 등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병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차장은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