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애견샵 '요기독' 안산점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강아지분양 애견샵 '요기독' 안산점 오픈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강아지분양 애견샵 '요기독'이 안산점 오픈에 따라 전 지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본적으로 강아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 용품 이벤트 등 각 지점에 문의 후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기존에 강아지 분양시 질병 때문에 또는 사후관리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사람들이 적지 않게 있다. 하지만 요기독에서는 강아지 3대 질병 홍역, 코로나, 파보에 대해서 평생 보장제를 실시한다. 또한 중간에 문제시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서 예비 견주들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 분양 시 3대질병 키트를 검사를 해도 분양이후 잠복기로 인해서 소용이 없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요기독에서는 애견분양 전후 3대 질병 키트 무료검사를 실시한다.

각 매장에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맞춰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 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 같은 마음으로 분양을 한다.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