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오산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세라믹식탁 등 할인 판매
상태바
'가구톡세상 오산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세라믹식탁 등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산가구단지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2020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라믹식탁(4인/6인)을 비롯해 기능성 패브릭 쇼파, 핀란디아 친환경 원목 화장대 세트, 원목식탁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조명침대, 쇼파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할인 혜택이 적용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2천 평의 대규모 가구 매장으로 구성됐다. 직수입 및 직거래 방식으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축소시키고 거품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가구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365일 반값 할인과 함께 전 품목 50~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산가구단지 내에 자리한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레이디가구, 라자가구, 알뜨레노띠, 핀란디아 등 70여 개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천여 점의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침실이나 거실 등 공간별 가구를 한 자리에서 모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가구는 정찰제로 판매된다. 

현재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온라인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3D 입체 기능성 메모리폼 베개 ▲매트리스 커버(SS/Q/K 택1) ▲디퓨저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