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박도현ㆍ송연주 2인전'
상태바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박도현ㆍ송연주 2인전'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17일 16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도현 작가 서양화 작품 30점 송연주 작가 서양화 작품 20점 전시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27일까지 열흘간 '박도현ㆍ송연주 2인전'을 열고 있다. BNK경남은행갤러리(경남은행 본점 소재)에 마련된 박도현ㆍ송연주 2인전은 박도현 작가의 서양화 작품 30점과 송연주 작가의 서양화 작품 20점 등 총 50점이 전시됐다.

폴리곤(3차원 입체형상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의 삼각 형태를 활용해 자연을 단순하게 표현한 'Virtual Area(가상공간) 시리즈'와 캔버스 위에 아크릴 물감으로 바다를 그린 후 은박을 입힌 'Memory of the sense of sea(바다 속 감각의 기억) 시리즈' 등 박도현 작가와 송연주 작가의 대표작을 만나 볼 수 있다.

김형수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박도현 작가의 작품은 일출과 일몰 등 자연의 느낌을 재해석하고 단순화해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온 몸으로 느낀 바다의 감각을 담은 송연주 작가의 작품은 관람객들에게 생명감이 충만한 바다의 신비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개성 있는 두 작가의 콜라보를 오감으로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도현ㆍ송연주 2인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찾은 고객이나 지역민 누구나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우려로 BNK경남은행갤러리 방문을 주저하는 관람객은 경남은행 홈페이지 내 'BNK경남은행아트갤러리'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