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레이싱 선수와 떠나는 '드라이브 엑스트라오디너리'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세라티, 레이싱 선수와 떠나는 '드라이브 엑스트라오디너리' 시승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6년 전통의 레이싱 혈통, 이탈리아 장인의 럭셔리 동시 경험…권봄이 레이싱 선수, 안오준 유튜브 크리에이터 동승
사진=마세라티
사진=마세라티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권봄이' 레이싱 선수와 '안오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함께 하는 '드라이브 엑스트라오디너리(Drive Extraordinary)' 이벤트를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6년 전 트랙 위에서 탄생돼 뿌리 깊은 '레이싱 혈통'과 이탈리아 최고 장인들이 빚어낸 우아한 디자인과 최고급 가죽으로 '럭셔리'라는 두 가지 타이틀을 동시에 지닌 마세라티의 비범한 드라이빙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시승 차량은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등 마세라티 전 차종 대상으로 실시된다. 특히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와 협업으로 탄생해 국내 20대 한정 판매되는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과 제로백 3.9초의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슈퍼 SUV '르반떼 트로페오' 등 흔히 접할 수 없는 특별한 모델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접수 신청은 16일부터 24일까지 마세라티 한국 공식 웹페이지 내 '프로모션' 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 인원은 총 10명이며 25일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각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 상세 내용이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마세라티 한국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