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눈물자국' 수트 버전 영상…"섹시美에 치인다"
상태바
엘라스트, '눈물자국' 수트 버전 영상…"섹시美에 치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원더케이 캡처]
[사진 = 원더케이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를 발표하고, 이후 타이틀곡 '눈물자국'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곡 '기사의 맹세'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한 엘라스트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역동적인 안무에도 살아있는 춤선과 칼각 군무는 고퀄리티 무대를 완성하는데 일조했다.

엘라스트의 퍼포먼스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를 통해 공개된 '눈물자국' 수트 버전 영상에서도 돋보였다. 블랙 수트를 갖춰 입은 엘라스트는 댄디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몽환적인 아우라에 더해진 표정 연기는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타이틀곡 '눈물자국'은 데뷔곡 '기사의 맹세'와 그 서사의 흐름을 함께하는 곡으로, 사랑과 맹세에 이어 오해, 세뇌, 각성 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엘라스트는 16일 오후 5시 스카이라이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5자 픽터뷰'에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