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NC다이노스 함께 응원해요"…이벤트 당첨자 발표
상태바
BNK경남은행 "NC다이노스 함께 응원해요"…이벤트 당첨자 발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16일 13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사진=BNK경남은행
사진=BNK경남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BNK경남은행은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해 진행한 'NC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8일까지 열흘 남짓 진행된 NC 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는 1500여명이 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인 경남은행TV의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영상을 시청한 뒤 NC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원 응원 댓글을 남겼다.

경남은행은 166개 댓글 가운데 감동적이고 개성 넘치는 메시지를 남긴 24명을 선정, 14명에게 2020 한국시리즈 입장권 2장을 보내주고 10명에게는 나성범ㆍ박민우ㆍ구창모 등 NC다이노스 인기 선수 사인볼을 보내줬다.

NC다이노스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 당첨자는 경남은행TV '두근두근 쿵쿵 한국시리즈 티켓을 잡아라! 당첨자 발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정대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많은 지역민과 NC다이노스 팬들의 진심 어린 참여 덕분에 당첨자 선정이 쉽지 않았다. 당첨자와 탈락자 모두 NC다이노스의 2020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고 있는 만큼 경기장과 TV 브라운관 앞에서 응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남은행은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NC다이노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해 다양한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27일 NC다이노스 마지막 홈경기 관전을 위해 창원NC파크를 찾은 지역민들의 생생한 응원 목소리를 유튜브 영상(NC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 가즈아! 경미가 찐 팬들과 함께 응원할게요!)으로 담았다.

한편 지난 3일에는 한국시리즈 일정에 맞춰 특별 제작한 응원용품(우승 기원 응원 머플러 2100여장)을 NC다이노스에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