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withus), 데뷔곡 '도깨비' MV 티저…"한국의 美 담았다"
상태바
위더스(withus), 데뷔곡 '도깨비' MV 티저…"한국의 美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위드에이치씨 제공]
[사진= 위드에이치씨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위더스(withus)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위더스(장현, 락, 준엽, 준혁, 환록)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도깨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다채로운 색감과 위더스(withus) 멤버들의 칼군무가 돋보이며, 가야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래는 앞으로 보여줄 위더스(withus)만의 한국적인 세계관의 서막을 담아 케이팝(K-POP)의 세계화를 향한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위더스(withus)의 데뷔곡 '도깨비'는 특별한 프로젝트 'with grow'와 함께 진행 됐다. 'with grow'는 신진 작곡가들을 발굴해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프로젝트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된 신진 작사·작곡가 BLACK SHEEP은 국악기 사운드로 한국적인 색채를 담아 위더스(withus)의 세계관을 데뷔곡 '도깨비'에 녹여냈다.

이번 데뷔곡에는 케이팝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한국적인 요소들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보다 새로운 케이팝의 장을 열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

withHC(위드에이치씨)에서 처음 제작하는 신인 보이그룹인 위더스(withus)는 'with'와 'us'를 결합한 이름으로, 음악을 통해 팬과 대중 그리고 위더스가 함께 성장하고 나아간다는 뜻을 갖고 있다. 장현, 락, 준엽, 준혁, 환록 5인조로 구성된 위더스(withus)는 이번 앨범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며 오는 17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