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도상철·조항목 공동대표 체제 전환
상태바
NS홈쇼핑, 도상철·조항목 공동대표 체제 전환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1월 06일 16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도상철,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 /사진= NS홈쇼핑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NS홈쇼핑이 단독 경영 체제에서 도상철 대표와 조항목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NS홈쇼핑은 6일 판교 사옥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도상철 사장과 조항목 부사장의 사내이사 재선임을 결정했다. 주주총회 이후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도상철, 조항목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을 의결했다.

NS홈쇼핑은 이번 공동대표 체제 전환을 통해 안정적인 경영 체계 구축과 미래에도 지속성장이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과 경쟁 심화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경영 성과 창출을 바탕으로 미래를 위한 혁신 과제 추진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판단이다.

이번에 공동대표이사로 새로 선임된 조항목 대표는 지난 2002년 NS홈쇼핑에 합류해 채널전략팀, 미디어사업본부, SB사업본부, TV사업부문 등 주요 보직을 담당해왔다. 2017년부터 NS홈쇼핑의 COO(최고운영책임자)를 맡아 모든 채널의 사업 조직을 총괄 관리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조항목 대표는 초창기부터 오랜 기간 회사와 함께 성장하며 우수한 성과뿐만 아니라 NS홈쇼핑의 핵심 역량 확보와 경쟁력 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고 전했다.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하면서도 NS홈쇼핑이 변화와 혁신의 폭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혁신을 통해 미래에도 지속성장이 가능한 경쟁력과 경영 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