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 & 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 모집
상태바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 & 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요트 체험과 글램핑으로 힐링하는 프리미엄 시승 이벤트…구매시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패키지 증정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 & 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으로 편하게 신청하고 내 집에서 전달 받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 및 이달 중 구매 고객에 대해 출고일과 관계없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도 제공한다.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 & 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에게는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초청 및 올 뉴 렉스턴을 2박3일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참가자 별 프라이빗한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쌍용차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도 시행 중에 있다. 

아울러 이달 중으로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에 대해 5년/10만km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출고지연으로 인해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 쌍용차가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해 고객에는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쌍용차는 11월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3.9% 할부 이용 시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블랙박스+프리미엄 틴팅) '기프트 패키지'를 무상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