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전라북도 및 군산시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항공, 전라북도 및 군산시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8일부터 하루 2편 정기편 운항…군산공항 활성화 위한 협의체 구성
지난 3일 오후 전북도청 종합상황실에서 군산공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강임준 군산시장, 최훈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이철행 제주항공 대외협력본부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지난 3일 오후 전북도청 종합상황실에서 군산공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강임준 군산시장, 최훈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이철행 제주항공 대외협력본부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전라북도, 군산시와 함께 군산~제주노선 정기편 운항 및 군산공항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지난 11월3일 전라북도 도청 종합상황실에서 전라북도 최훈 행정부지사, 군산시 강임준 시장, 제주항공 이철행 대외협력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제주노선 정기편 운항 및 군산공항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동계시즌 제주항공의 군산~제주 노선은 매일 2회(주14회) 운항한다. 군산에서 출발해 제주로 가는 비행편은 오전 11시10분과 오후 6시에 출발하며, 제주를 출발해 군산으로 가는 비행편은 오전 10시와 오후 16시20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전라북도와 군산시는 군산공항 활성화를 위하여 재정지원 및 홍보와 항공수요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으며, 제주항공은 전북도민들의 항공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국내 노선 운항과 항공수요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전라북도와 군산시, 제주항공은 한국공항공사 군산지사 및 군산공항 취항 항공사가 함께 참여하는 협의체를 구성해 군산공항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