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N 독도난방' 독자적인 시공법으로 따뜻한 난방 효과 실현
상태바
'우리집N 독도난방' 독자적인 시공법으로 따뜻한 난방 효과 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하루가 다르게 날이 추워지면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공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난방은 따뜻한 실내 공간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처음부터 제대로 시공해야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간혹 잘못 시공할 경우 바닥만 따뜻하고 공기는 차가운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효율성은 떨어지고 과도한 난방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난방공사 계획이 있다면 여러 업체를 비교해본 후 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우리집N 독도난방은 순수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난방공사 전문 업체다. 단순히 심미성을 우선으로 한 공법이 아닌, 안전과 심미성, 효율성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한 황토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독도난방은 독자적인 난방 시스템을 통해 따뜻하고 오래가는 난방공사를 시행한다. 기존 시공과는 달리 슈퍼황토를 이용, 생토석 포졸란과 열전도율이 좋은 알루미늄 패널을 사용해 옛 구들장처럼 방을 따뜻하게 만드는 원리를 채택했다.

시공에 앞서 현장에 맞는 단열재를 설치하고 자체 생산한 알루미늄 패널을 10cm 간격으로 촘촘히 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졸란 자동 수평 몰탈로 바닥과 일체화해 따뜻한 난방뿐만 아니라 빠른 열전도, 깔끔한 바닥 마감, 난방비 절약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화상 및 화재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시공법을 제시한다. 또한, 단열부터 패널 설치ㆍ연결, 바닥 작업, 시운전 테스트 등 모든 공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닥 뒤틀림 등의 잘못된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꼼꼼히 작업한다.

아울러 전국 출장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독도난방은 가정, 학교, 사무실 등 난방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집N 독도난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