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의 명가' 금호타이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상태바
'기술의 명가' 금호타이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30일 10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주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하여 온/오프라인 행사 마련
사진=금호타이어
사진=금호타이어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기술의 명가' 금호타이어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11월 1일부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0 코세페'는 2016년 개최하여 올해 1328개사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며 개최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에 비해 자동차, 의류, 가전, 화장품과 같은 국민 생활과 직결된 대표소비재 제조업체가 2배 이상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소비시장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 • 제조업체의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 행사 및 각종 사은품 이벤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할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코세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금호타이어도 동참하게 되었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20일까지 승용 및 SUV 차량용 겨울용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