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MESSAG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몽환+시크→'여심 저격' 비주얼
상태바
박지훈, 'MESSAG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몽환+시크→'여심 저격'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루기획 제공]
[사진= 마루기획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박지훈이 색다른 매력으로 팔색조 비주얼을 보여줬다.

박지훈은 28일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은 몽환적이면서도 절제된 시크함이 담긴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붉은 컬러와 대비되는 박지훈의 금발 비주얼은 설렘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보다 더 댄디한 무드가 강조돼 눈길을 끈다. 가을이라는 계절과 꼭 맞는 의상 콘셉트와 어우러진 박지훈의 완벽한 비주얼과 자꾸만 빠져드는 눈빛은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베레모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해 주목을 끈다.

박지훈이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앨범 'MESSAGE'는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과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함께하며 일찌감치 웰메이드 앨범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번 신보에는 박지훈과 검증된 호흡을 자랑하는 텐조(Tenzo), 키비(KEBEE)에 더해 스웨덴세탁소와 페노메코, 펀치넬로, EB 등의 아티스트들이 뭉쳐 기대 이상의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아트필름과 트레일러 영상, 콘셉트 포토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다채로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박지훈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