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7주년' 에픽하이, 내년 1월 정규 10집 발매…"음원 강자가 돌아온다"
상태바
'데뷔 17주년' 에픽하이, 내년 1월 정규 10집 발매…"음원 강자가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워즈 제공]
[사진= ㈜아워즈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에픽하이(EPIK HIGH)가 정규 10집으로 컴백한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3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열 번째 정규 앨범의 티저 영상 'Message From EPIK HIGH(메시지 프롬 에픽하이)'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Dear, How have you been?'이라는 문구로 안부를 물으며 시작하는 티저 영상에는 장소를 불문하고 음악 작업에 매진 중인 에픽하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앨범은 지난해 3월 발표한 'sleepless in __________'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오는 2021년 1월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2003년 10월 'Map Of The Human Soul(맵 오브 더 휴먼 소울)'로 데뷔한 에픽하이가 올해 데뷔 17주년을 맞이한 만큼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픽하이 또한 이를 자축하기 위해 컴백 소식과 더불어 유쾌한 축전 이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전작의 타이틀곡 '술이 달다(Feat. 크러쉬)'로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국내에 이어 글로벌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에픽하이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