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반려동물 유튜브 채널 개설
상태바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반려동물 유튜브 채널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천안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전문 업체이다.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보유한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어린강아지와 고양이에게 위험한 3대 질병에 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명이 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어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미유펫'은 연계협약을 맺은 동물병원 시스템과 자체브리딩 시스템을 이용하여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거품 없는 분양가로 모든 품종 최대 85%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1:1 맞춤 분양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란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전문 펫플레너, 훈련사에게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으로는 시흥, 안산 등 인근 지역에서도 인천고양이분양, 인천강아지분양을 위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보다 나은 반려생활을 위해 유튜브 채널 '미유펫TV'를 개설하여 초보반려인들에게 필요한 전문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미유펫TV'채널을 감상한 이들은 부산애견샵 '미유펫' 매장으로 찾아와 애견훈련법 등 다양한 지식을 배워 가기도 하고 있으며 정관, 창원 등 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위해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