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잘 투르수노바, 나이스파머스 공식모델 발탁
상태바
구잘 투르수노바, 나이스파머스 공식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구잘 투르수노바가 나이스파머스 공식모델이 됐다.

구잘 투르수노바는 우즈베키스탄계 한국인 방송연예인으로, 2012년 대한민국 국적으로 귀화했다. 한국에서는 트루수노바구잘로 부르며 고려대학교 언어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도 했다. 현재는 방송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구잘TV를 운영해 러시아어, 러시아, 우즈베키스탄 등의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나이스파머스 관계자는 "많은 연령대의 고객에게 익숙한 구잘 투르수노바를 공식모델로 지정하게 되어 영광이다. 구잘 투르수노바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춘 방송인인 만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현재 나이스파머스에서는 70만포 이상 판매된 스토리를 가진 abc주스와 54만 조회수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타트체리를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NFC 석류즙, 레드비트즙, 사과즙, 토마토즙, 호박즙 등의 주스와 김치, 현미감자라면, 벌꿀 등을 판매 중이다.

나이스파머스는 우리 어머니가 사랑하는 가족에게 직접 키운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주고자 농사에 뛰어든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의 맛, 재료의 건강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