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합격시 환급 혜택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합격시 환급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100% 환급 평생패스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2021년 최종 합격할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준다. 

또 40만원 상당의 라이브 클래스와 부동산 실무 종합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교수진의 모든 강의와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자체제작 수험서 16권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 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출 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으로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비롯해 업계 최대, 최고 규모의 합격자 모임,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365일 밀착 관리 서비스 등 에듀윌의 모든 합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