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디자인가구 전문 미선디자인 가을맞이 최대 70% 할인전 진행
상태바
우드슬랩, 디자인가구 전문 미선디자인 가을맞이 최대 70% 할인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우드슬랩, 떡판테이블 전문 가구점 미선디자인이 가을맞이 이벤트로 최대 60~70%까지 할인전을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에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자랑하는 미선디자인은 가성비 높은 원목상판, 우드슬랩테이블 외에도 다양한 원목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등을 취급하고 있다. 여러 가지 컨셉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일산우드슬랩, 통원목식탁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가구 전문매장으로 입주를 앞둔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 아크포레 자이위브 등 이사, 결혼을 앞둔 고객들은 가을 이벤트 할인가를 적용받아 볼 수 있어 부담을 덜고 입주, 혼수 품목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1,2층의 전시장으로 트렌디한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부터 침실, 거실, 부엌 공간에 필요한 여러 가지 디자인 가구들을 한 곳에서 체크해볼 수 있다. 우드슬랩 전시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인도네시아 수종의 자바섬 월넛, 마호가니, 스기목, 티크 등의 다양한 목재와 타입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종의 우드슬랩은 친환경적인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되어 옹이, 색감, 결 등의 원목 고유 특성을 살린 제품이다. 목재의 특성을 훼손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가구로 자연 그대로의 디자인가구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 및 쓰임새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전시장에서는 1:1 가구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게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니즈에 맞춰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