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WC2020', 메인 테마곡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 100만뷰 달성
상태바
컴투스 'SWC2020', 메인 테마곡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 100만뷰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의 공식 메인 테마곡 뮤직비디오가 지역컵 시작에 앞서 공개 닷새 만에 100만 시청수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회 공식 주제가인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는 SWC2020의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앞두고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록 사운드의 주제가를 배경으로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대표하는 다섯 몬스터의 치열한 전투 모습을 3D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담아냈으며 100만 뷰 돌파에 이어 글로벌 팬들의 지속적인 시청과 댓글이 이어지는 등 대회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컴투스는 설명했다. 

컴투스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까지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SWC2020' 언택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지지하는 지역컵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제작하고 자신의 SNS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작은 아메리카컵·아시아퍼시픽컵·유럽컵 등 각 지역 대회 생중계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첫 지역컵인 아메리카컵은 오는 25일 4시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