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간식 사이트 '혼자멍냥' 강아지 펫푸드 사은품 증정 행사
상태바
반려동물간식 사이트 '혼자멍냥' 강아지 펫푸드 사은품 증정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반려 생활이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에는 반려동물 간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반려동물 간식은 어떤 재료가 사용되는지, 어떤 환경에서 만들어지는지 확인한 후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업체가 갖고 있는 운영 방식이나 레시피 등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필요하다.  

과거에는 반려동물 간식에 사용되는 원료가 한정적이었으나 요즘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등을 이용한 제품이 나오고 있는 추세다. 사이트를 통해 배송으로 주문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신선도가 유지되는 포장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선택 요소다.

반려동물간식사이트 '혼자멍냥'은 주문 확인 후 생산된 제품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 계량화된 레시피를 보유한 것은 물론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손질, 핏물제거, 살균의 제조 공정을 거치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을 개별 압축포장과 지퍼백 2중포장을 하고 제조 후 영하 24도 이하의 온도로 급냉하여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다.

혼자멍냥은 대부분의 제품이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진 것은 물론, 과일 야채 등은 새벽에 직접 농수산물시장에서 싱싱한 제품을 선별하여 구매하고 있다. 육류는 HACCP인증된 원료육으로 선별하고 있으며 365일 사계절 내내 아이스팩,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제공되어 신선도가 유지된다.

반려동물간식사이트 혼자멍냥은 온라인 쇼핑몰로만 운영되고 있는 수제간식 생산업체다. 주방설비 올 메탈 소재로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세스코 공기청정기, 손세정제로 위생적인 환경을 보장한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수제간식을 선보이고자 고구마 닭가슴살 돌돌말이, 강아지 수제우유껌, 오리안심 져키 등 다채로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스코멤버스에 가입되어 항시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성비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금전적인 부담을 덜고 있다"고 말했다.

혼자멍냥은 29,900원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되며 모든 주문고객에게 노벨 스티커 증정 및 사은품 랜덤발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혼자멍냥'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