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사, 23일 아이폰12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이통사, 23일 아이폰12 예약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애플의 첫 5G 아이폰인 아이폰12가 23일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통사들은 개통일 새벽 배송이나 전용 보험 출시 등 다양한 혜택을 내세우며 아이폰 소비자의 5G 전환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출시일인 30일 0시 수도권 거주 고객에게 새벽 배송을 시작하기로 했다.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12를 예약하고 '바로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새벽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 고객이 모바일 결제와 보험에 관해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T다이렉트샵에서 교통카드 기능이 적용된 티머니 스티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티머니 스티커 카드는 티머니가 공식 출시 예정인 제품이다. 

SK텔레콤은 아이폰 분실, 파손을 우려하는 고객을 위해 뉴T아이폰케어로 분실·파손과 파손을 모두 보장하며 기존 상품에서 보상 횟수를 늘려 3년간 6회를 보장한다. 아이클라우드 저장 공간 50GB를 무료 제공한다.

KT는 애플과의 제휴로 'KT 애플케어팩'을 선보인다. 애플케어 서비스와 아이클라우드 매월 50GB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 통신사 중 유일하게 '에어팟 전용 보험'도 선보인다.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 분실 및 파손 시 최대 20만원을 보장한다. 

KT는 아이폰12 출시 하루 전인 29일 BJ 최군이 출연하는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하며 초청 고객 100명에게는 30일 오전 7시 아이폰12와 밀키트를 배송할 예정이다. 또 오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바이크 스루' 식당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의 경우 아이폰12 구매 고객에게 2냔긴 신한·우리 제휴카드 더블할인 84만원(실적 충족 시) 혜택을 제공한다.

U+5G 넷플릭스 팩(월 10만5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을 25% 선택약정할인과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을 받고 7만3500원에 사용하면 넷플릭스 베이식·아프리카TV 퀵뷰(6개월) 등 OTT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애플의 세컨디바이스의 데이터통신을 2회선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직영몰 유샵(U+Shop)에서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마켓, GS25, 마켓컬리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샵전용제휴팩 쿠폰과 디자인스킨 피닉스프로 패키지를 단독 제공한다. 

또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에서는 아이폰 12 자급제폰을 구입하고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경품 등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 꿀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