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학원 라온제나, 취업/수시 면접 학원 브랜드 '라인뷰' 론칭
상태바
스피치학원 라온제나, 취업/수시 면접 학원 브랜드 '라인뷰'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피치학원 라온제나에서 취업 면접 학원 브랜드인 라인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생애 첫 면접인 대입 수시 면접부터 취업 면접, 대기업 면접, 공기업 면접, 공무원 면접, 이직 면접까지 면접에 관한 모든 것을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의 면접 전문 브랜드인 라인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업 스피치학원 라인뷰의 임유정 대표는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채용 방식의 많은 변화가 있었다. AI면접, 화상 면접 등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라온제나에서도 면접학원의 새로운 브랜드인 라인뷰를 통해 면접을 준비하는 모든 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라인뷰 취업 면접학원에서 최근 언택트 시대를 맞아 2020년 면접의 포인트를 분석했다. 

많은 곳에서 비대면 면접 방식을 채택하는 가운데, 지원자가 제시된 면접 질문에 답변하는 과정을 직접 녹화하는 '영상제출 방식', 정해진 면접고사일에 감독자의 안내에 따라 고사실에서 제시된 면접 질문을 읽고 답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녹화해 평가하는 '현장녹화 방식', 지원자가 지정된 면접고사일에 사전 안내된 고사실로 입실해 면접관과 실시간 화상으로 만나는 '화상면접 방식'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면접이 진행되고 있다. 

새로운 면접으로 혼란스러운 구직자와 수험생들을 위해 면접학원 라인뷰에서는 다양한 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대입 수시면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시면접대비반과 필기시험 합격 후 최종 합격을 위한 마지막 관문을 준비하는 공무원 면접 대비반, 2020년 채용 대비 언택트 취업 면접 대비반 등 면접 방식에 따른 다양한 면접 교육이 라인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인뷰의 모든 면접 수업은 화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수시 면접, 공기업, 공무원 면접, 대기업 면접까지 모든 면접 교육이 화상으로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 거리상의 이유로 고민했던 구직자와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온제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