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상태바
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오와 by 히스토랩
사진제공=아오와 by 히스토랩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아오와는 오는 31일 오후 7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F/W 시즌 강력한 탄력, 안티에이징 케어를 제공하는 '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은 피부전문가들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특수한 제형과 여러 특허 성분으로 피부 진정작용과 가습기 같은 보습작용은 기본으로 매끄러운 피부와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디안스만의 독자적 특허성분을 비롯해 피부 진정, 보호에 효과적인 아줄렌 콤플렉스 성분과 보습, 항노화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탄력, 주름 방지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공인 임상기관에서의 12가지 항목에 대한 인체 적용 테스트로 피부 전문가들이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 크림'과 함께 출시한 '엘라줄렌 펩타블루 카밍 앰플'은 아오와의 '아줄렌 카밍앰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각질케어까지 가능한 앰플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오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