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첫 고객 위해 '슈퍼 싹쓸2'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씨티은행, 첫 고객 위해 '슈퍼 싹쓸2' 이벤트 진행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22일 10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씨티 더드림 적금 연 10%(세전) 특별 금리 제공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한국씨티은행(이하 씨티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10% 적금 특별 금리 이벤트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고자 '슈퍼 싹쓸2'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 더드림 적금 10% 이벤트는 씨티은행을 처음으로 거래하는 고객분들께 제공하는 특별 금리 이벤트로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 매월 20만원씩 6개월 만기 가입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추가 다른 상품 가입, 카드 가입 등 특별 금리 조건이 까다로운 타사 상품과 달리, 적금 납입 계좌를 씨티은행 통장으로 연결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특별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퍼 싹쓸2' 이벤트의 경우, 씨티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번가, 티몬 등의 할인 쿠폰 뿐만 아니라, 은행 상품 가입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선착순 쿠폰 외 상시 다운로드가 가능한 Yes 24, 위메프 포인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1천만원 상품권, 캘러웨이 골프 용품, 아이패드 에어 및 PS5 등 다양한 경품도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다양한 선착순 쿠폰부터 총 1억원 상당의 경품까지 제공하는 슈퍼 싹쓸2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낮 12시 씨티모바일 앱에 있는 쿠폰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은행과의 처음 거래를 하시는 고객분도, 기존 고객분도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춰 앱 하나를 통해 은행의 다양한 업무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까지 편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한국씨티은행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