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어썸스퀘어' 다양한 이벤트 제공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어썸스퀘어' 다양한 이벤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5세대 음식물처리기 '어썸스퀘어'가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대한 고민은 계절을 가리지 않는다. 추운 겨울철에도 난방의 영향으로 실내 온도가 상승하면서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조금만 게을리하더라도 실내에 악취가 퍼져 골칫거리가 되기 십상이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음식물처리와 관련해 손쉬운 해결을 돕는 음식물분쇄기 등의 활용법이 각광받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기존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각각 단점이 명확해 이 중 어떤 종류를 선택해야 할지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분쇄형이나 건조형과 같은 기본적인 형태의 음식물처리기의 단점을 개선한 '어썸스퀘어'의 제품은 5세대 음식물처리기로 많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초기 배양 기간 없이 다음 날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꼽힌다.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는 즉시 투입해 사용하면 되기에 이용법 또한 쉬운 것이 장점이다.

많은 가정에서 어썸스퀘어 제품을 선호하는 데는 또 다른 이유를 찾아볼 수 있다. 한국음식을 분해하는데 최적화된 능력을 가진 미생물이 120종이나 들어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1.7Kg 26리터의 처리 용량으로 어느 가정에서나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교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악취에 대한 염려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만큼, 베란다나 주방 한 켠에 두고 사용하는데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어썸스퀘어 제품 구매 후에는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