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원스톱솔루션 구축한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상태바
획기적인 원스톱솔루션 구축한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천안, 청주, 대전 등 전 지점에서 '원스톱솔루션을 시행, 한 건물에서 교배, 미용, 호텔 등 반려 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여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일산, 평택, 인천(송도) 등 전국 각 지에 지점을 두어 반려인들의 편리와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동물병원 연계시스템을 이용하여 분양가 최대 85% 할인 및 강이지 무료 분양, 고양이 무료 분양 이벤트를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는 마산, 송도, 일광 등 인근 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위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전국 체인망 서비스를 이용하여 최근 수요가 많은 시츄, 말티즈, 푸들부터 희귀품종인 메인쿤 등까지 다양한 품종을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 볼 수 있도록 홈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인천애견샵 역시 영종도, 광명, 부천 등 인근 경기도 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유펫'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초보 반려인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초보자가이드 영상을 게시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초보 반려인들도 쉽게 다가가갈 수 있도록 전문 펫플레너를 배치해 1:1 상담을 통한 건강 관리 및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카페 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