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도매몰 농협e고기장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한우도매몰 농협e고기장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 3개 부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내 최대 한우경진대회인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가 지난 11~14일 농협음성축산물공판장에서 열렸다. 

제23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는 전국 255농가가 참여했으며 외모심사, 도축, 최종평가 순으로 대회가 치러졌다. 

그 중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상, 대회추진협의회장상 3두를 육가공·축산물유통전문업체인 과연미트가 낙찰받았으며 이를 농협에서 운영하는 한우도매전문 소고기쇼핑몰 농협e고기장터에서 판매하겠다고 밝혔다.

농협e고기장터는 국내산 소고기 B2B 전문 쇼핑몰로 국내산 축산물 도매만을 진행하여 축산 농가엔 기본 수익을 보장하고 소비자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축산물을 제공하는 착한기업이다.

농협e고기장터는 과연미트, 녹색한우, 순한한우와 같이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회원조합과 안심한우협력업체 등 농협만의 광역화된 축산물 생산을 기반으로 정육점, 고깃집 사업주들에게 다양한 등급과 부위의 질 좋은 한우·한돈을 제공하고 있다.

그간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를 공급해왔던 농협e고기장터는 높아지는 고급육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과연미트와 협력하여, 과연미트에서 낙찰받은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상, 대회추진협의회장상 3두를 농협e고기장터에서 판매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코로나로 힘든 사업주들에게 힘이 되고자 10,000원권의 신규회원 할인쿠폰도 배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