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단기, 한국전력공사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공기업단기, 한국전력공사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공기업단기)'가 오는 24일 시행되는 한국전력공사 채용 필기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과 합격 여부 파악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공기업단기가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했으며 꾸준히 취준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공단기는 설명했다. 

오는 24일 치러지는 한국전력공사(한전)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응시생들 간에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교류할 수 있다.

시험 전날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전력공사 시험일 하루 전인 23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는 전원에게 한전 NCS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필기시험 당일 키워드 등록에 참여 또는 최다 댓글 작성자 및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