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최대 115만원 지급
상태바
키움증권, 주식옮기기 이벤트 실시…최대 115만원 지급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21일 17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키움증권은 다음달 26일까지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하는 주식옮기기(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 ETN, 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하면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키움증권으로 증권사를 옮기는 고객들은 보유 주식을 매도할 필요 없이 주식을 입고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입고하는 종목이 코스피200 종목일 경우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실적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주식옮기기 이벤트 페이지의 입고액 확인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 중 조건을 충족한 전원에게 100% 지급하며,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고 시 설정을 통해 매입단가를 주식 매수 시의 단가 그대로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수익률 평가가 기존과 달라지지 않는다.

이외에도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원을 제공하는 현금 4만원 증정 이벤트, 총 상금 1억6735만원을 걸고 진행되는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 미국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