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념 40% 할인 판매 
상태바
리하스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념 40% 할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외식을 하는 이들도 줄어드는 추세이다. 

가정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도 튀김 기능은 물론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리하스에서 출시된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유해성분 발생 없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전면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 음식의 조리 상황을 알 수 있으며,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등 10가지 조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는 올스테인리스의 내부 구조로 제작되어 조리 시 PFOA(과불화옥탄산)와 PFOS(과불화옥탄술폰산) 등의 다양한 환경호르몬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냈다. 

리하스의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출시 기념 기간 한정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3만 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대형 실리콘 조리용기 5.5L, 오븐용 대형 그라탕 찜기를 증정하며, 스테인리스 그물망과 기름받이, 회전 구이통 등 5가지의 기본 구성품과 스테인리스 회전 꼬치구이 세트, 그리고 스테인리스 그물망 바스켓까지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어떤 요리를 해야 할지 모르는 고객들을 위해 47가지 조리법을 담은 레시피북도 증정하며, 포토 & 동영상 상품평을 남길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머쉬룸 크림, 피스타치오 그린, 카카오 블랙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대형 터치스크린 컨트롤러와 이중 도어, 360도 회전의 로티세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통삽겹구이, 통닭구이, 꼬치구이 등 집에서 하기 어려웠던 색다른 조리가 가능하다.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의 출시 기념 40%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배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하스 스마트 스토어, 지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