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11월 개강반 모집
상태바
아이비김영 김영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11월 개강반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이비김영 학점은행제 전문 브랜드 김영평생교육원이 고3,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 다양한 학습자를 대상으로 2020학년도 2학기 5기 수강생들을 모집한다.

2학기 5기 과정은 11월 11일에 개강하며, 학습기간은 11월 11일에 시작되며 21년도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1월 10일까지이다.

김영평생교육원 관계자는 "2학기 5기 과정에서는 경영학 전공 학사학위 취득을 최단기간에 할 수 있도록 학습설계를 제공하며, 편입 및 과목 이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토론과 레포트는 한 번씩만 진행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경영학 패키지 수강생을 위한 무료 재수강 혜택 제공과 1:1 담당 컨설턴트의 철저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설문에 따르면 학점은행제와 일반대학 학위취득 현황이 2018년 기준 일반대학이 5,320명 학점은행제가 24,685명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취득자가 현저히 높게 나타났다.

학점은행제는 대학을 가지 않아도 다양한 형태의 학점이수 방법으로 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부에서 운영하는 제도이다. 100% 온라인 수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학점을 취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학점인정 대상을 활용하여 단기간에 학위취득을 할 수 있다. 또한 대학 등록금보다 훨씬 낮은 교육비로 경제적인 학위취득을 할 수 있기에 학위취득이 필요한 학생들의 학점은행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김영평생교육원은 대학편입 1위 김영편입이 만든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원이다. 편입 전문기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간 정규 대학 학위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위취득 후 학사편입으로 성공적인 대학진학 및 입시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김영평생교육원 수강 시 김영편입학원 수강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영평생교육원에 따르면 최근 또 다른 대학진학의 방법으로 인식되면서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진학을 하지 않고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전문학사 취득과 대학편입을 동시에 준비하는 수험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아이비김영의 김영평생교육원은 2020학년도 대학편입 기준 학점은행제를 통한 편입 합격생이 701명의 성과를 기록했다고16일 밝혔다.

10월 말일까지 김영평생교육원 패키지를 구매한 전원에게 한경TESAT 응시료와 치킨 1마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