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팔로모침대 곤지암점 할인 행사
상태바
이태리 명품 팔로모침대 곤지암점 할인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본격적인 가을 날씨로 접어들었다. 낮과 밤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면서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기온차로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 충분한 숙면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능성 침대 제품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962년에 설립된 팔로모는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다. '건강한 수면' 모티브로 안심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 폼, 침대프레임, 수입 매트리스 등 수면 산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수면습관, 체형, 특성에 따라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개개인에게 알맞은 침대 솔루션을 제안하여 누구나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와 함께 팔로모만의 집약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신소재 블루텍스 매트리스를 내세웠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블루텍스는 점탄성 메모리폼과 고탄성 라텍스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제작된 팔로모 신소재 매트리스다. 블루텍스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온도제어 시스템이다.

폼 자체에서 적정한 온도를 제어기능으로 계절 온도 변화에 따라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몸의 굴곡과 체중에 따라 균일한 중량 배분으로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자신에게 알맞은 편안한 수면 자세로 잡아준다.

더불어 상변화 소재 기술과 오픈셀 구조로 습도조절 및 통기성이 좋아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곤지암가구단지 팔로모에서는 친환경 메트리스폼, 신혼침대, 패밀리저상형침대, 침대 프레임 등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체험을 통해 개인에게 알맞은 침대 추천, 렌탈 서비스 및 블루텍스 기능 외에도 카멜레온폼, 닥터팔로모존, 파미에드 등 팔로모침대 기능성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팔로모침대 곤지암점에서는 10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근 입주민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