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어바웃 타임' 게스트 라인업 발표
상태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어바웃 타임' 게스트 라인업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웨이브는 오리지널 예능 '시간을 사는 사람들-어바웃 타임 (어바웃 타임)' 게스트로 유노윤호, 이상화, 김미경에 이어 프로게이머 페이커와 송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어바웃 타임은 국민 MC 강호동, 개그맨 이수근, 가수 신동이 진행하며 각 분야 최정상 특급 게스트들의 시간을 경매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이다. 

특별한 사연과 인연을 가진 입찰자를 대거 모집한 후 현장에서 직접 게스트의 시간을 경매한다. 최종 낙찰자는 게스트와 총 100분의 시간을 보낼 기회를 갖게 된다.

네 번째 게스트로 공개된 '페이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최초 통산 100승, 누적 상금 100억을 돌파한 E-스포츠 선수다. 각종 신기록 수립은 물론 4만 관중 경기를 1분 만에 매진시킬 정도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지막 게스트는 최장수 현역 방송인 '송해'다. '송해'는 32년간 '전국 노래자랑'을 약 1500여 회 진행하며 오랜 시간 한 길을 걸어온 방송인이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방송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총 2부작 5회로 구성된 어바웃 타임은 오는 12월 매주 2회씩 웨이브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각 게스트 별 모집 기한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 또는 어바웃 타임 공식 모집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