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1년 9급공무원 무료인강 통해 합격 전략 제시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1년 9급공무원 무료인강 통해 합격 전략 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9급 공무원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는 최신 무료인강을 선보였다. 

공인모의 9급 공무원 무료인강은 최신 학원 실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노량진 1타 강사라고 불릴 정도의 실력파 교수진이 이끈다. 교수진은 9급공무원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9급공무원 준비 기간 동안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수험생들은 9급공무원 인강 및 문제집 외에도 다양한 자료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선 9급공무원 시험 준비에 앞서 확인해야 하는 9급공무원 합격수기, 경쟁률, 합격선(커트라인) 등이 있다. 이러한 수험 정보들을 습득하면 공부방법이나 전략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될 것이다. 공부 기간 내에 필요한 9급공무원 난이도, 기출문제와 같은 자료들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9급공무원 일반행정직 외 9급 사회복지직공무원,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여자경찰공무원시험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9급공무원 시험과목들을 준비해 두었다. 순경 시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경찰공무원 무료인강 카페도 따로 개설해 두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군무원 및 부사관 준비도 할 수 있다.

공인모는 9급공무원 무료인강 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