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끝장', 10월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2020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끝장', 10월 베스트셀러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윌은 20일 '2020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타‧신규 자격증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식약처의 출제기준에 따라 내용을 정리한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수험서는 이론 및 단원별 연습문제와 실력 점검 모의고사, 기출 복원 문제로 구성돼 있다.

1주 차에는 단기합격을 위해 각 챕터에서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할 내용을 '고득점 TIP'을 통해 보여준다. 보조단에는 생소한 용어의 정의, 참고, 그림을 제시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쉬운 이해 장치', 문제를 풀며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단원별 연습문제'를 수록했다.

2주 차에는 기출 변형 문제로 구성된다. 정답을 하단에 추가해 문제 풀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OMR에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과 성적 분석이 진행돼 점수 산출 시간을 절약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는 특징이다. 

에듀윌은 단기 합격을 위한 특별 혜택 4종도 마련했다. 화장품 관련 분야의 대학교수가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는 '자동암기 무료특강'과 핵심 이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로마이드 8쪽 등이다. 또 자동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와 학습 및 복습 시간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빈출 법령 노트'도 제공된다. 

해당 수험서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